[매주설교동영상]고린도후서-44

다른 복음을 전하는 거짓 사도들2

[고후 11:4-15]

4 어떤 사람이 와서 우리가 전하지 않은 다른 예수를 전해도 여러분은 그러한 사람을 잘도 용납합니다. 여러분은 우리에게서 받지 않은 다른 영을 잘도 받아들이고, 우리에게서 받지 않은 다른 복음을 잘도 받아들입니다.
5 나는 저 가장 위대하다는 사람들보다 조금도 못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6 내가 말에는 능하지 못할는지 모르지만, 지식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모든 일에서 여러 가지로 여러분에게 나타내 보였습니다.
7 나는 여러분을 높이려고 나 스스로를 낮추었고 또 하나님의 복음을 값 없이 여러분에게 전하였습니다. 그렇게 한 것이 죄라도 된다는 말입니까?
8 나는 여러분에게 봉사하려고 다른 교회들에게서 비용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다른 말로 하면 내가 다른 교회에서 빼앗은 셈입니다.
9 내가 여러분과 같이 있는 동안에 빈곤하였지만, 여러분 가운데서 어느 누구에게도 폐를 끼친 일이 없습니다. 마케도니아에서 온 형제자매들이 나에게 필요한 것을 채워 주었습니다. 나는 모든 일에 여러분에게 짐이 되지 않으려고 애썼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10 내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진실을 걸고 말합니다만, 아가야 지방에서는 아무도 나의 이런 자랑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11 내가 왜 이렇게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내가 여러분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입니까? 내가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알고 계십니다.
12 나는 지금 하고 있는 대로 앞으로도 하겠습니다. 그것은 우리와 똑같은 식으로 일을 한다고 자랑하려는 기회를 노리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그러한 기회를 잘라 없애려는 것입니다.
13 그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속이는 일꾼들이어서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입니다.
14 그러나 놀랄 것은 없습니다. 사탄도 빛의 천사로 가장합니다.
15 그러므로 사탄의 일꾼들이 의의 일꾼으로 가장한다고 해서, 조금도 놀랄 것이 없습니다. 그들의 마지막은 그들이 한 대로 될 것입니다.

copyright ⓒ 2016 All Rights Reserved by RnR미니스트리